Declaration

Declaration

렛츠밀란커머스
소비자 중심 경영(CCM) 선언문

소비자중심마크

렛츠밀란커머스 임직원 여러분!

오늘 우리는 렛츠밀란커머스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한, 고객중심의 경영혁신을 다짐하고자 합니다.
렛츠밀란커머스는 온라인 명품 병행수입 산업에서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오랜 시간 노력해 왔으며, 현재도 진행중 입니다.
그로 인해 명품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최고의 글로벌 커뮤니티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리의 발자취는 오늘 우리가 함께 추진하고자 하는 소비자 중심경영(CCM)의 취지와 일치한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이란 기업에서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고객중심으로 재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기업의 경영활동에 반영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인증 제도입니다.
즉, 상품 및 서비스 기획에서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가치창출의 주요 활동들이 고객관점에서 이루어지는 경영 활동입니다.
오늘 우리는 CCM 도입으로 고객중심경영 리더십을 강화하여 투명한 윤리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의소리(VOC)를 기반으로 한 CCM 운영체계를 구축하여 고객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신속하고 합리적인 대응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이에 렛츠밀란커머스는 고객중심을 핵심가치로 하는 소비자 중심경영(CCM)을 도입하여 추진할 것을 선포합니다.
더불어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이러한 취지를 깊이 인식하여 소비자중심경영(CCM)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