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ltation
상담 접수
문의사항이나 제안 내용이 있다면 이메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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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 customer@letsmilan.com

불만 처리 프로세스
사전 예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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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소싱 단계- 해외 부티크 사업자 검증 후 거래
- 직접 상품 셀렉 및 수입
- 신규 카테고리 및 브랜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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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입고 단계- 100% 수입통관 절차 진행
- 상품 개별 바코드 체계 운영
- 입고 상품 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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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판매 단계- 제품 및 서비스 교육
- 직접 상품 촬영 및 DB 등록
- 상품 판매페이지 지속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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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배송 단계- 배송 전 상품 퀄러티 검수
- 검수 영상 촬영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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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사후관리 단계- VOC 유형별 중요도 기준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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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피드백 단계- 매뉴얼에 따른 처리 진행
- 재발 방지 대책 마련
사후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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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고객 불만 접수- 전화, 채팅, 게시판, 이메일, 홈페이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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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원인 분석/유관 부서 확인- 내용 확인
- 관련부서 원인 파악 및 개선방안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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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대책 수립- 매뉴얼 기반의 대책 수립
- 클레임처리 위원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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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피드백- 처리결과 고객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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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결과 확인- 처리내용 보고
- 내부 재발방지 교육 및 프로세스 재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