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연혁
Let’s share moments, for new challenge!
2009년 이탈리아에서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셀렉하여 G마켓과 옥션, 11번가에서 처음 판매를 시작했을 때, 소비자들은 정(진)품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고집스러울 정도로 가격, 품질, 배송 어느 하나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렛츠밀란커머스와 협력하는 국내 대형 플랫폼과 직접 운영 중인 "꼬르소밀라노" 쇼핑몰에는 수 천명의 고객분들이 하루하루 방문하여 실시간 리뷰로 우리를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직한 아름다움을 모든 사람과 나누는 꿈에 도전합니다.
- 2026Ongoing Vision
- 매출 1,000억 돌파새로운 도전
- 국내 최고 글로벌 명품 커뮤니티 구축
- 밀라네제 컬처기반 사업 전개
- O2O 정착
- 글로벌 사업 확장
- API 연동 카테고리 확장
- 해외수출 활성화
- 해외 플랫폼 협력강화
- 조직문화 혁신
- 구성원 행복 추구
- 개인의 역량개발 적극지원
- 지속적 전문 인력 영입
- 2016 - 현재Trust, Stability, Jump
- 온라인 종합쇼핑몰 럭셔리브랜드
카테고리 상위권 석권
자동화 시스템 도입
AI시대 웹 전문인력 확충
조직혁신
-
- 2022. 12
- 매출 322억 달성
-
- 2022. 11
- 꼬르소밀라노 유튜브 리뉴얼
-
- 2022. 11
- 렛츠밀란커머스 CCM 도입 선포
-
- 2022. 09
- 렛츠밀란커머스 ESC 경영 실천과제 발표
-
- 2022. 06
- ISO9001, ISO14001 인증 갱신
-
- 2021.12
- 매출 321억 달성
- ERP 개발 착수
2022. 수출 USD 347,859 달성
-
- 2021.08
- 독립형 자사몰 구축
- 해외 명품 API 연동 시작
-
- 2021.07
- 중소벤처기업부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
- 2021.05
- 특허등록
(구매패턴 데이터를 이용한 물품 구매 추천 시스템)
-
- 2019.12
-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 마케팅기업부설연구소 인가
- 생산성경영체제 PMS Level3 인증
-
- 2019.07
- ISO9001·ISO14001 인증
-
- 2019.03
- 서울 성수동 사옥이전
-
- 2017.11
-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
- 2017.07
-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 '꼬르소밀라노' 웹리뉴얼
-
- 2017.04
- 본사 및 물류센터 서울 이전
-
- 2016.10
- 업계 최초 검수 영상 시스템 도입
-
- 2016.06
- 서울 역삼동 분점 개설
- 2012 - 2015Expansion of Business
- 2015년 100억 돌파부산 본사
한국전자상거래유통사업 직접전개
명품브랜드 전문몰 및 종합쇼핑몰,
백화점 팝업스토어 등 유통채널 확장
해외시장 진출
- 2015.07
- 말레이시아 진출 및 대만 B2B 수출 시작
- 2014.07
- CJ, WIZWID 등 15개 국내 플랫폼과 제휴
- 2014.02
- 꼬르소밀라노 상표권 등록
- 2013.12
- 대구 백화점 플라자점 “LineaVera” 편집숍 운영
- 2013.12
- GS SHOP, LOTTE, AK몰 등 종합쇼핑몰 입점 및 유통채널 확장
- 2013.10
- ㈜렛츠밀란커머스 법인설립
- 2012.09
- '꼬르소밀라노' 쇼핑몰 운영
- 2012.09
- 럭셔리브랜드 Select Shop 오픈
(부산 센트럴스퀘어점)
- 2012.08
- 렛츠밀란커머스 개인사업자 개설
- 2009 - 2011Let's Milan Commerce was Born
- 에이전트 활동시작
이탈리아 밀라노 현지 사업체운영
- 2011.10
- BIM S.A.S. 에이전트 등록운영
- 2009.06
- 럭셔리 브랜드 로컬라이센스업체와 시즌오더협약 체결
- 2009.05
- 럭셔리 브랜드 에이전트 개인사업자 등록